Search
Duplicate
🤍

Liam

Liam

People Lead
'People = Love’
큐피스트 People Lead Liam (이승훈) 입니다.
큐피스트는 SATISFY THE DESIRES OF LOVE 의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움직입니다. 구성원이 목표에 집중하고 달려나갈 수 있는 환경과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. 사랑을 만들어나가는 큐피스트에서 구성원이 프로덕트와 회사를 사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Why CUPIST?

이미 사회는 1인 가구의 증가, 혼인률 감소, 출생률 감소 등 외로움이 큰 사회적 이슈입니다. 사랑의 빈부격차가 가속화되는 사회에서, 향후 빠른 시일 내 국가적인 위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 큐피스트는 이러한 문제를 기술을 통해 해소하고자 합니다. 누구나 외로움을 느끼지 않아도 되는 세상을 만들 것이라는 믿음이 있고, 원대한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합류했습니다. 그리고 무엇보다 재미있을 것 같았어요.

어떤 일을 했는지?

제조업 → 패션 → 자동차 → IT 각기 다른 분야에서 GA (총무) 업무를 시작으로 커리어를 이어나갔습니다. 기업 정보 소셜 플랫폼인 잡플래닛에서 본격적인 HR 업무를 시작했고, 현재는 HR/GA 전반의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.

HR에 대한 생각

함께 일했던 동료들이 큐피스트에서 함께했던 시간을 ‘사랑’했으면 합니다. 조직이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함께 달려나갔던 순간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그 시간이 후회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기를 꿈꿉니다.
회사에서의 HR은 ‘연애’와 같다고 생각합니다. 설레는 마음으로 함께 시작하고, 치열하게 사랑하고, 아프지만 헤어짐이 있는 법이니까요. 그 과정들 모두 ‘사랑’의 범주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. 그 시간을 후회 없이 보낼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제 역할입니다.
함께 ‘사랑’ 합시다.